[사진]숲속의 향기(점봉산 곰배령 2005.07.08.공)



'추억의 팬클럽 > 추억의 사진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오는 날  (4) 2005.07.12
숲속의 향기  (30) 2005.07.10
하나같은 나의 진실  (5) 2005.07.09
안면도 자연휴양림곁에 있는 수목원  (3) 2005.07.07
Posted by Gomuband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hyojin 2005.07.12 08: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넵! 감사 !~ 예약 해 놓으세요
    솔로 다니다 동행자 함꼐 한다니 왠지 가슴 설레이죠? ㅎㅎ 동성이라서요 아님 공님 따뜻한 맨트가 좋아 보여서지요 ... ㅎㅎ
    전 영등포가 좋은데 어쩌지요? 제가 종합운동장으로 가야 하나요? 어떻게 되는건지 차량이 하나인지?
    거금 3000냥 감격 또 감격... 가시다가 혓끝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아이스크림 사겠습니다 ㅎㅎ 그럼 그때 뵙겠습니다 . 온라인 주소; <a href=mailto:hyojin05@empal.com>hyojin05@empal.com</a> 건강하시고 즐거운 나날 되시길... ^^핸폰 016-253-1356

  3. 허공 2005.07.12 09: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효진님..
    방금 예약 완료했습니다.
    조금전에 통화를 하고보니..ㅎㅎ
    너무 반갑고 좋습니다
    그래요..하느님이 보우하사
    그날은 아마도
    비는 오지 않으리라~~!!

  4. hyojin 2005.07.12 10: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 아름여행사 통화 했습니다
    영등포 경방필 백화점 앞 출발하여 종합운동장 앞으로 간다고 합니다 합석자리 비워 놓겠습니다 ㅎㅎ 그날 뵙지요

  5. 비낭구 2005.07.12 1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도 좀 낑가주이소곰마..우우우ㅠㅠㅠㅠ

  6. BlogIcon 김영주 2005.07.12 1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허공님...김효진님...^^
    벌써 조우를 약속하셨군요...
    통화 마치시고...
    28일의 나들이를 기다리시는 마음...
    설레이시리라 생각됩니다.
    이 시점에서 두 사람이 더 간다면...
    비오는나무님과 제가 되나요?

    비오는나무님도 글을 읽으시고...
    지금쯤...갈래길에 서계시는지요?
    저도 갈래길에 서있는데...

    고무밴드는 아직 정해지지않았지만...
    23일에 화천에서 행사가 있습니다.
    14일에 만나뵙고 이야기하시지요...

    태허공님...
    14일에 신내동에서 고무밴드의 작은연주회가 있습니다.
    그날 오시면...
    김효진님과 비오는나무님과
    아름다운 화가님들과 같이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 참에 얼굴 보시며...
    말씀을 나누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세 분...
    오늘...행복하시겠지요?...^^

  7. 허공 2005.07.12 1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오는 낭구님도
    예약 추가 하겠습니다
    와우..엄청시리...
    말로 할 수 없는 무엇이
    이따만큼~!

  8. 2005.07.12 11: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4일이면 바로
    내일모레지요
    신내동...
    고무밴드..작은 연주회..
    시간과 장소...얼릉
    찾아보고요~

  9. 2005.07.12 1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오는 나무님께서도
    어디서 타실건지 모르지만요
    효진님처럼 바로
    아름여행사(02-722-0419)로 전화하셔서
    자기가 타는 장소 위치를 꼭 설명들으시고
    확인하신 후 답글 남겨 주세요
    고마우신 님~~!

    고무벤드님도 일단은 예약해 놓고 보겠습니다
    아니면 하루전에 취소하면 된다...
    이겁니다요..ㅋㅋ
    그러면 알았죠~~!

  10. 2005.07.12 12: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꼬꼬 음악회...
    소피아님댁...
    스케쥴에 있는 글 읽어 보았습니다만
    그걸로는 못찾아 가겠다는
    이사람...설 지리 10년 살아도 잘
    모르는 이사람은 바보천치지요
    ...음....?!

  11. 2005.07.12 12: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잘 알았습니다.
    고마우신 효진님과
    청량리역 시계탑 아래서
    오후 5시~경에 만나서
    따라 가기로 약속했어요
    그때 다 함께 만나 뵙기로 해요~

    혹시나 천주교 신자이신지 모르지만
    고마우신 님...소피아님 댁에서...
    오~~

  12. 비나무, 고정인 2005.07.12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부역, 롯데마트 후문서 타라네요.
    7시 반까진가..?
    제가 평시 머리 쳐들고 창문 햇살 보는 시각보다 이르네요.
    이를 우쩐다...감자탕집서 밤새 마시다 얼큰한 낯으로 가야허나..쩝
    암튼 도모해봅니다 ^^
    018-743-2459

  13. hyojin 2005.07.12 13: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다리 행진곡.... 오랜만에 펑 뚫린 하늘에 제 아무리 숲 우거진들 세다리 펑! 가는데 안 뚫리나요 ㅎㅎㅎ 너무 잼있을껏 같습니다 ㅎㅎㅎ 아고 배꼽이야 괜히 웃는거지요 모 역시 남자네...아고~ 저어기~ 여자분 손 드네요 어쩌까나요 태워 줄까요 말까요? 공님? 알알아서 하세요 저야 오케죠 모 ㅎㅎㅎ ( 세다리 의미 두지 마시요) 전 한팔이 아파서리 두다리 한팔 해서 세다리 입니다 헉! 눈치 는 저리 버리세요 잉~

  14. BlogIcon 김영주 2005.07.12 13: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삽시간에...
    이렇게 모임이 이루어지네요...
    제가 글을 올리고...
    소피아님께서 주신 전화가
    효진님께 이어지고...
    다시 태허공님께 이어지고...
    저는 다시 글을 올리고...
    감사합니다...^^

    마음은 곰배령에 가있습니다.
    그 날...기타를 가져가서...
    나름대로 재미있게 지내고 와야겠습니다...
    그러면...
    14일에 모두 뵙겠네요...^^

  15. BlogIcon 김영주 2005.07.12 13: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허공님...예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효진님...마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오는나무님...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16. hyojin 2005.07.12 1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뭘요 영주님 끄벅~ 함께 사는 세상 만들어가요 휴머니즘.... 맞죠?

  17. 비오는정인 2005.07.12 15: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까 이 싸이트에 오시는 한 분한테서 전화 왔었습니다. 어쩜 그리 고무밴드 모임에 무딘 면도칼을 소지하고 가설랑 고무줄을 끊기는커녕 고무밴드에 붙은 밥풀처럼 자주 얼굴이 보이냐고..
    정처 없어라, 발 없는 벙개대장에겐 공중이 집이구나 ^^

  18. hyojin 2005.07.12 15: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식~ ㅎㅎ 낭구님 왈> 제가 평시 머리 쳐들고 창문 햇살 보는 시각보다 이르네요
    어쩜 저리도 ...흠" 꼬꼬가 낭구님 머리 쪼아요 조심혀요 사알짝 머리 내 미어요 ㅎㅎ헉!! 햇살은 벌써 낭구님 머리 위네....ㅎㅎㅎ

  19. BlogIcon 김영주 2005.07.12 15: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간이 나실 때...
    위의 &#039;비오는 날&#039; 사진을 주신
    저절로님댁에 한 번 가보십시오.
    세 거사님들과 분위기가 비슷한 곳이
    있으십니다.
    <a href=http://user.chol.com/~kmc431120/ target=_blank>http://user.chol.com/~kmc431120/</a>

  20. BlogIcon 김영주 2005.07.14 0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디어...
    고무밴드사이트에...
    탐험대가 조직되는군요...
    제가 가고픈...
    마아유적...
    기다려라....
    4총사가 간닷!!!

  21. 2005.07.14 07: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오늘 저녁~~
    생각만 혀도~
    와우.......!!



티스토리 툴바